광주시, 직원 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 응대 교육 실시

  • 등록 2023.09.12 14:46:16
크게보기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광주시는 12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민원 응대 방법을 내용으로 하는 ‘전 직원 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실시했던 전화친절 모니터링을 통해 대민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고자 했던 계획의 연장으로 최근 복잡하고 다양해진 민원인의 요구에 능동적인 대응을 위해 대화의 기술, 경청과 공감을 이끄는 방법 등 일선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시는 최근 증가하는 악성 민원으로 인한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마음 건강 교육도 함께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친절한 응대와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시창 기자 korea1144@naver.com
Copyright @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99 성남센트럴비즈타워2차 16층 1604호 | TEL : 031-707-1144 | FAX : 031-789-6800 | H.P : 010-4766-1144 타임즈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경기, 아52365 | 등록일 : 2019.10.24 | 발행인 : 김시창 | 편집인 : 김시창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성희 타임즈 광고문의 E-mail : korean1144@naver.com | Copyright ⓒ타임즈 . All rights reserved. 타임즈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 이메일)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사용, 복사, 재배포시 저작권법에 접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