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의장 이혜숙)는 1월 14일(화) 15시 롯데콘서트홀(롯데월드몰 8층)에서 열린 ‘2025 송파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국회의원, 구청장 및 시·구의원, 지역 유관기관장, 직능단체장, 주민 등 약 1,5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구민들과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시간이 이어졌다. 행사는 식전공연, 기념 영상 시청, 신년사 및 축사, 축하공연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혜숙 의장은 “송파구의 발전을 위해 송파구청에서 많은 일을 하는 것처럼, 송파구의회에서도 송파구와 송파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다.”라며, “지난해에는 구민의 삶에 꼭 필요한 「공공심야약국 운영 지원 조례」, 「청년정책 기본 조례」 와 같은 조례를 발굴·제정하였으며 ‘장지천 수변활력 거점 조성사업’, ‘보훈회관 시설 보수’, ‘노인복지시설 기능보강’ 등과 같은, 꼭 필요한 사업을 위한 예산안을 심의·의결하였다. 또한 「송파구의회 업무추진비 집행 및 공개에 관한 조례안」을 의원 스스로 발의하여 제정하는 등 청렴하고 깨끗한 의회상을 정립하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았다. 2025년에도 저희 송파구의회는 송파구민만을 바라보고 송파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혜숙 의장과 박성희 부의장, 김성호 운영위원장, 손병화 행정교육위원장, 신영재 재정복지위원장, 이강무 도시건설위원장을 비롯하여 김순애, 나봉숙, 박경래, 김정열, 이하식, 조용근, 김호재, 정주리, 전정, 배신정, 장종례, 김광철, 최옥주, 김영심, 장원만, 최상진, 곽노상 의원이 참석하였으며, 을사년 새해에도 송파구민의 뜻을 대변하는 송파구의회가 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