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영 NH농협은행장, 설 연휴 비상대응체계 점검

  • 등록 2025.01.26 17: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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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행복센터 방문 통해 상담사 격려 및 고객 응대 최선 당부
- 설 연휴 기간 고객 불편 최소화에 만전 기할 것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NH농협은행 강태영 은행장은 지난 23일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소재 고객행복센터에 방문해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6일 밝혔다.

 

□ 강 행장은 비상근무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콜센터 운영 현황과 상담 시스템을 점검하였다. 특히, 설 연휴 동안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철저한 준비와 신속한 대응을 당부했다.

 

□ 강태영 은행장은“고객행복센터는 고객신뢰와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전선에 있다”며,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의 금융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한편, 고객행복센터는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의 금융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24시간 비상근무 체제를 운영한다. 금융사고 예방과 긴급 상황 대응을 위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김시창 기자 korea114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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