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쌀 소비 촉진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GFoundation)과 협력하여 「NH더든든밥심예금Ⅱ」가입 고객과 함께하는 쌀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이번 캠페인은 「NH더든든밥심예금Ⅱ」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이 직접 지정한 기부처에 쌀 100kg을 농협은행과 고객 공동 명의로 기부하게 된다. 고객이 직접 기부처를 선택해 자발적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기부된 쌀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전국의 사회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시설 등으로 전달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지파운데이션 명의의 기부 증서가 제공된다.
□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