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으로 물 용량 조절하는 LG전자 정수기 광고 1천만 뷰 인기

■ 음성인식으로 편리함 강조한 유튜브 광고 약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천만 돌파
□ “어떤 물의 레시피 앞에서도 손 하나 까딱하지 않으리”라는 카피 영상
□ 음성만으로 원하는 물 용량 조절해 편리

■ 상반기 전체 정수기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신장
□ 음성인식 정수기의 편리함 인정받으며 판매량 늘어
□ 상단 버튼 누르기 어려운 아이, 장애인 접근성도 높아... ESG 경영 일환

■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차별화된 위생 관리 기능 탑재
□ 필터부터 스테인리스 직수관까지 물이 지나는 정수기 내부 全 구간을 고온살균

■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
“국내 최초 음성인식을 적용한 퓨리케어 정수기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접근성도 더욱 높여 나갈 것”

2023.07.24 10:00:00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99 성남센트럴비즈타워2차 16층 1604호 | TEL : 031-707-1144 | FAX : 031-789-6800 | H.P : 010-4766-1144 타임즈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경기, 아52365 | 등록일 : 2019.10.24 | 발행인 : 김시창 | 편집인 : 김시창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성희 타임즈 광고문의 E-mail : korean1144@naver.com | Copyright ⓒ타임즈 . All rights reserved. 타임즈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 이메일)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사용, 복사, 재배포시 저작권법에 접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