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중심 경영 속도 …고객 이해 위한 ‘만·들·되’ 프로젝트 확대

■ “고객 만나보고 들어보고 되어본다”… ‘만·들·되’ 프로젝트
□ 고객 직접 만나고, 고객경험 혁신사례 듣고, 고객의 입장이 돼 고민하기
□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고객 마음 이해해야 한다” 조주완 CEO 당부 반영
■ 국내 임원 ‘체험 고객의 현장’ 프로그램, 체험 활동 영역·참여 대상 확대
□ 올해부터는 상담 뿐 아니라 판매·서비스·배송 등 주요 접점으로 넓혀
□ 체험 대상도 팀장급 조직 책임자까지 확대…추후 전직원 확대 계획
□ 대표적인 ‘만나보기’ 활동…고객가치 제고 방안 고민할 기회로 활용
■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정연채 부사장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마음 알기 위한 노력…전 구성원이 고객 중심의 일하는 방식을 내재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으로 지속적인 변화 추진할 것”

2024.02.13 00: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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