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1월 27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으로부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식생활 지원을 위한 김장 김치 65통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불쑥 찾아온 추운 날씨에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진행되었으며, 국제로타리 3750지구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 이혜숙 회장을 포함한 회원들이 아침부터 함께 모여 직접 조리 및 포장한 후원 물품을 전달하였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재가 장애인 가정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국제로타리 3750지구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 이혜숙 회장은 “이 작은 나눔을 통해 복지관 이용인과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보통의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눈이 내리는 추운 날씨에 복지관 이용인들과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회장 이혜숙)의 관심과 사랑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