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여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12월 7일 오후 5시 세종국악당에서 ‘FILM MUSIC CONCERT’라는 주제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연말을 맞이하여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 속 음악을 주제로 시민 누구나 함께할 수 있도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은 영화 시네마 천국의 OST ‘시네마 파라다이스’를 시작으로 킹스맨의 삽입곡인 ‘위풍당당 행진곡’, 보헤미안 랩소디의 OST ‘위아더 챔피언’, 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헤이쥬드’,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삽입곡 ‘왈츠 2번’, 영화 기생충의 명곡 ‘믿음의 벨트’, 영화 나 홀로 집에 ‘러시아 댄스’, 오즈의 마법사 삽입곡 ‘오버 더 레인보우’와 인디아나존스 OST ‘레이더스 행진곡’ 으로 진행되어 추억의 명화부터 최근 영화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곡을 선정하여 관객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연주회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색소포니스트 최정섭과 명곡 ‘We are the Champion’, ‘Hey jude’ 곡을 협연하여 더욱 풍성한 공연으로 시민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여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18년 창단한 이래 매년 다양한 장르의 곡을 주제로 정기연주회를 개최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여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 박영규 단장은 “올 한 해 다양한 공연 주제와 프로그램으로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한 해였다.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2024년 영화음악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통해 따뜻한 음악의 선율과 함께 소중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며 을사년 새해에도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여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