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농협은 농협의 축산물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레트로 컨셉의 팝업스토어「협이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협이네는 ‘농협이네 가게’라는 뜻으로 이웃집, 마을의 작은 슈퍼처럼 친근한 가게라는 의미
□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농협 하나로유통 고양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농협의 다양한 축산물을 선보인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한돈”, 온라인 축산 전문몰 “농협라이블리”의 대표 PB제품, 목우촌 대표 육가공품, 도드람양돈농협HMR제품 등을 전시·할인 판매한다.
□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트로 감성의 포토존에서 무료 네컷사진 촬영, 스낵카 한우소곱창·대창 구이 시식, 문방구 경품 뽑기 100% 당첨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 이와 함께 고양점 매장에서는 ▲한우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주최 : 한우자조금), ▲한돈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30%(주최 : 한돈자조금), ▲ 목우촌 햄·소세지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20% 할인 등 특별판매도 동시 진행된다.
□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협 축산물을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통합 팝업행사를 마련했다”며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준비한 만큼 본격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