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사)아이코리아 안성시지회와 안성시노인복지관은 지난 6일 안성시농업기술지원센터 1층 조리실에서 ‘행복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였다.
행사에는 (사)아이코리아 안성시지회 임원과 안성시노인복지관 회원 및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김치 200포기를 담갔다. 이 김치는 안성시노인복지관과 협력하는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을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과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숙경 회장은 “회원들이 직접 만든 김치를 나누는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중요한 시간이었다”며,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아이코리아 안성시지회는 지역 어린이집 원장들이 모여 결성된 단체로, 꾸준히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봉사자들은 서로 협력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향후 (사)아이코리아 안성시지회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