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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타임즈 임지연 기자 | 이천시는 25일 권금섭 부시장을 비롯해 관련 간부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시 민원 콜센터 구축 설계 용역」완료보고회를 개최하고, 민원 콜센터의 운영과 발전방향 등의 용역 결과를 공유했다.


이날 보고회는 용역 추진경과, 용역 수행기관의 단계별 콜센터 발전방향 수립안 발표, 그리고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설계 용역에서는 지능형 이천시 민원 콜센터 구축을 위한 단계별 상담업무 및 상담 인원 확대 방안(3단계)과 콜센터 구축 시기 및 예산 수립 방안 등이 제시되었다.


시는 용역 산출 결과물과 보고회 의견을 수렴하여 내년 1월 본격적인 민원 콜센터 구축 단계에 들어가며 하반기 콜센터 개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권금섭 부시장은“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대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상담DB를 체계적으로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며, 전화 한 통으로 한 번에 민원 처리가 가능함으로써 행정서비스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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