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는 자사 고객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 테마파크 동반 1인 무료 쿠폰과 호텔 조식패키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 멤버십이 혜택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로 레고랜드 개장 이후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과거 진행했던 ‘키즈 고 프리(Kids Go Free)’ 이벤트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 이번에는 나이 제한 없이 전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에 따라 U+멤버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1 쿠폰 및 호텔 조식 패키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어린이와 어른 구분 없이 누구나 레고랜드 파크부터 호텔까지 리조트의 모든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날부터 9월 10일까지 ‘U+멤버스’ 앱을 통해 동반 이용권 무료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호텔 조식패키지 30%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에서는 △워터 메이즈 △Just Wave 등 신규 어트랙션과 시원한 물을 맞으며 △스플래시 배틀 △웨이브 레이서 △코스트 가드 아카데미 등 워터 라이드를 즐길 수 있다. 야간 개장 때에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비어 야시장, 미니랜드, 그리고 43미터 높이의 전망대에서 감상하는 춘천 시내 야경 등 매력적인 먹을거리,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리조트 내 레고랜드 호텔에는 킹덤, 해적, 프렌즈, 닌자고 등 인기 레고 테마로 꾸며진 객실과 영유아에서부터 초등학생까지 즐기는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이 마련됐다. 또한 투숙객 전용 놀이터 <플레이 그라운드>와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도 LG유플러스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Whynot IMC1팀장은 “휴가 시즌을 맞아 유플러스 고객에게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의 통신사 유일 파트너사로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유플러스만의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