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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여주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2회 연속 인증

시민 중심의 서비스 강화로 지방공기업 신뢰도 제고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여주도시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에 2회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하는 제도로, 공사는 2022년 최초 취득했으며 올해 2회 연속 인증에 성공한 것이다.

 

공사는 고객참여,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시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민참여혁신단’을 운영하여 시민이 직접 운영사업장을 체험, 모니터링하고 개선의견을 내어 사업운영에 반영하고 있으며, 안면인식 출입시스템, 고령자 이용을 위한 간편 키오스크 등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고객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

 

임명진 사장은 “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인증은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며 신뢰받는 지방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고,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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