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산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순규)은 지난 12월11일 한 해를 마무리하며 복지관과 함께해 준 후원자 자원봉사자를 위한 “여러분과 함께여서 The 감사합니다” 송년의 밤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에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지역주민과 내빈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날을 함께 축하했다.
또한 김순신 성남시 복지국장, 박기범 성남시의원, 김성도 산성동장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1부 기념식에서는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에 대한 성남시장 표창, (사)새날복지회 이사장 표창, 기관장 표창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상식이 진행됐다.
2부 행사로는 참여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관람(대가족)이 진행됐다. 영화관을 대관하여 주민 모두가 편안하게 즐기는 시간이 됐다.
행사에 참여한 김순신 성남시 복지국장은 신상진 성남시장의 축전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서 위기상황에 있는 이웃들을 찾아내어 함께 문제를 해결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함께하는 여러분들이 있어 든든하다. 성남의 복지발전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이순규 관장 또한 “여러분들이 있기에 복지관이 힘차게 활동할 수 있었다. 올 한해 함께 해 주심에 감사하며 새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과 소통으로 행복을 만들어 가는 열린복지관’이라는 미션을 갖고 지역주민과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의 :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이호진 부장(T. 031-746-0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