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2월 13일 LG전자 Wwiners Club으로부터 1인 지체 장애인 가정을 위한 로봇청소기 5대를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거동이 불편한 지역사회 1인 지체 장애인 가구의 자립 및 일상생활 지원을 위해 진행됐으며, LG전자 Wwiners Club에서 직접 복지관에 방문하여 LG코드제로 올인원 로봇청소기 5대를 전달했다.
후원받은 로봇청소기 5대는 상하지 절단, 신체마비, 관절염 등으로 인해 거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이 보다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내 1인 장애인 가정에 배분됐다.
LG전자 Wwiners Club 김영석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가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LG전자의 제품이 뜻깊은 곳에 활용될 수 있도록 연계해 주신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평택시 장애인 복지 증진과 장애 당사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LG전자 Wwiners Club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회원 일동의 아름다운 나눔의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 및 장애 당사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