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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타임즈 임지연 기자 | 이천시 호법면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들의 민원편의 증진 및 민원서비스 수준 제고를 위해 주민들을 대상으로 「시민과의 소통 공간」호법 행복민원실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실시한다.


민원실 입구에 주민만족도 조사판 및 민원소리함을 비치하여 업무처리 만족도 및 민원인 불편사항 조사를 통해 민원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한 자료로 활용된다.


호법면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9월부터 호법행복민원실을 조성하여 민원안내 도우미 운영, 맞춤형 민원안내문 제작 배부, 출생·사망 원스톱 통합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주민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개선방안을 도출해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한다.


이태희 호법면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주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제출된 건의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마련해 호법면민이 공감하는 행복민원실을 꾸준히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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