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범농협 통합 멤버십(포인트) 서비스인 「NH멤버스」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 지문, 얼굴 인식을 통한 생체인증, 간편 비밀번호, 포털사이트 계정 로그인 등을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고, 일관적인 UI·UX를 구축해 사용자 중심의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범농협 계열사의 이벤트를 한 번에 보여주고 이벤트를 확인하면 NH포인트를 지급하는 '미션팟'을 신설해 고객의 혜택을 강화했다.
□ 농협은행은 NH멤버스 전면 개편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미션팟' 이용고객 중 총 1,028명을 추첨해 △골드바 5돈(3명) △주유교환권(5명) △치킨교환권(20명) △NH포인트 1만점(1,000명)을 제공하는 '골든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 농협은행 관계자는 “NH멤버스는 범농협의 포인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라며, “편의성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멤버스 앱, NH멤버스 고객센터(1644-722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