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송파구의회(의장 이혜숙)는 3월 19일(수)부터 3월 27일(목)의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에 걸친 제320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3월 26일(수)에는 구정 전반에 대한 질의․답변이 이루어진 구정질문이 있었고, 27(목)에는 5분자유발언(김성호, 김정열, 김샤인, 박종현, 장종례 의원)과 안건처리가 이루어졌다.
이번 회기에 처리된 안건들을 살펴보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물보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 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5건의 조례안, △2025년도 서울신용보증재단 출연 동의안 △송파푸드마켓․푸드뱅크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재위탁 동의안 등 3건 동의안이 원안가결되었다.
제320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주재한 박성희 부의장은 “4월 1일부터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가 30일간의 일정으로 시작된다. 결산은 예산 과정의 마지막 단계이자 새로운 예산 과정의 시작이라 할 수 있다. 결산검사위원들께 예산 집행의 적정성, 효율성, 목적의 부합성 등을 철저히 검사해주시길 당부드린다. 이제 곧 벚꽃이 만개하는 4월이다. 겨울이 아무리 추워도 때가 되면 꽃이 피듯 66만 송파구민의 삶에도 꽃이 활짝 만개하는 때가 오리라 생각한다. 그러기 위해 우리 송파구의회는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고 구민을 위해 헌신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