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송파구의회 민간위탁연구회(회장 이강무)는 송파구 풍납동에 위치하고 있는 송파지역자활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3년 9월 14일 10시 30분 중간보고회와 민간위탁사무에 대한 정책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이강무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많은 의원님들께서 깊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민간위탁 연구용역 중간보고회에서 다양한 의견제시와 질문들이 있을 것이다. 의원님들의 고견이 연구에 적극 반영되어 송파구에 도움이 되는 연구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또 “3개월 간의 연구 과정에서 소통하면서 다소의 견해 차이도 있었지만, 많은 부분을 서로 논의하고 조율하면서 진행하였다고 생각한다. 이제 남은 3개월은 연구의 결실을 맺는 소중한 시간이다. 앞으로 더나은미래연구소와 민간위탁연구회가 더 활발히 협의하여 최고의 결과를 맺을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간위탁연구회는 송파구 민간위탁의 현황과 개선방안의 마련을 목적으로 구성된 연구단체이며, 회장 이강무 의원을 중심으로 부회장 곽노상·김행주 의원 외에 박경래, 김광철, 김순애, 이하식, 이혜숙, 손병화, 장종례, 김성호, 김영심, 장원만, 최상진, 전정 의원 등 국민의힘 소속 의원 15명이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