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송파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이하식)는 지난 9월 18일(월) 송파구 시설관리 공단과 공단의 주요 관리시설인 산모건강증진센터 및 배드민턴체육관을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이하식(위원장), 최옥주(부위원장), 나봉숙, 이혜숙, 김광철, 신 영재, 전 정, 김샤인 의원 등 8명이 참석했다.
이날 방문은 공단 기본현황 및 주요 관리시설 현황 등에 대한 간담회, 주요 시설 현장견학 순으로 이루어졌다.
도시건설위원회는 “송파산모건강증진센터”를 방문해 운영현황을 보고받고, 산모 와 신생아를 위한 전문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에 힘쓰는 직원 및 관계자를 격려했다. 또한 “배드민턴체육관”에서는 노후화된 시설을 점검하고, 직접 이용자들을 만나 얘기를 듣고 소통하는 등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신속한 대응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주문했다.
이하식 위원장은 “이번 주요 사업장 방문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으며 그런 면에서 참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잘된 점은 발전의 발판으로 삼고, 부족한 점은 개선의 교훈으로 삼아 앞으로도 구민들이 관련 시설과 행정서 비스를 불편함 없이 누릴 수 있도록 발로 뛰고 현장과 소통하는 도시건설위원회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