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김호재 의원(더불어민주당, 삼전동, 잠실3동)과 배신정 의원(더불어민주당, 잠실본동, 잠실2·7동)은 지난 8일 ‘잠실유수지 내 주차 공간 및 화장실 등 부대시설의 현황 파악을 위한 현장 답사’를 실시했다.
- 해당 현장에는 송파구 생활체육과, 치수과 및 유관 단체인 송파구체육회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잠실유수지 내 생활체육시설 이용자들이 주차 공간 및 화장실 등 부대시설 이용 시 겪는 불편사항을 확인하고 그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 현재 잠실유수지 생활체육시설 이용자들이 겪고 있는 주요 불편사항으로는 ▲ 주차공간 부족 ▲ 화장실 협소에 따른 대기인원 발생 등으로 나타났으며, 현장에서는 관련 문제 해결 방안을 두고 민·관 간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 김호재 의원과 배신정 의원은 현장에서 잠실유수지의 지리적 특성을 고려한 주차 공간 및 화장실 확보 방안을 제시하는 등 구민 편의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 답사 이후에는 현장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과 개선 요구사항이 잠실유수지 내 부대시설 환경 개선에 적절히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지속적으로 협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 김호재 의원은 “이번 현장 답사를 통해 잠실유수지 구립 체육시설 내 주차 및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개선하여 생활체육 진흥을 통한 구민 건강과 체력증진 및 선진 체육문화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꾸준히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하였고,
- 배신정 의원은 “앞으로도 성실한 의정활동을 통해 당면과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