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5월 15일(수) 13시 송파구 서울놀이마당에서 열린 ‘제9회 송파 아동·청소년축제(H·U·G)’에 참석했다.
축제의 이름인 「H·U·G」는 Hot place(명소), Youth(청소년), Grows(성장)의 머리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미래를 열어갈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준비된 축제의 장이었다. 이날 축제에서는 잠실청소년센터 응원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송파에 대해 알아가는 ‘송파골든벨’, 인기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공연, 청소년 동아리 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은 “제9회 송파 아동·청소년축제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우리 아동과 청소년들은 꿈을 먹고 자란다. 더 큰 꿈을 꾸고, 더 높은 이상을 펼쳐나가길 바란다. 모두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서 우리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큰 나무가 되시길 기원한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축제에는 송파구의회 김광철 운영위원장, 조용근 재정복지위원장, 김호재 의원, 박종현 의원, 장종례 의원, 신영재 의원, 정주리 의원, 최상진 의원, 전정 의원이 참석하여 송파의 청소년들과 함께 축제를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