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오영균)은 오는 12월 12일(목) 오후 7시, 수원 정조테마공연장에서 ‘새빛 문화예술클럽’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수원지역 내 문화예술 동아리 13팀, 총 214명이 참여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인다.
‘새빛 문화예술클럽’은 지역의 문화예술 동아리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예술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수원시민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뜻깊은 행사로 마련됐다.
이 날 공연에서는 춤, 악기, 합창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수원지역에서 활동하는 동아리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무대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전문 평가단과 청중 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대상을 선정하며 일반시민들은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통해 공연을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투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팀에게는 인기상이 수여된다.
수원문화재단 오영균 대표이사는 “이번 ‘새빛 문화예술클럽’은 수원시민들의 문화적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 문화예술 동아리들이 상호 교류하고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 사 업 명 : 도심 속 축제 <새빛 문화예술클럽>
□ 목 적 : 지역예술인들의 문화활동 참여 활성화를 통해 수원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수원만의 독창적 문화예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행사
□ 대 상 : 수원시민
□ 기 간 : 2024. 12. 12.(목) 19:00~21:00
□ 장 소 : 정조테마공연장
□ 문 의 : 031-290-3542(지역문화팀)